설명

친구들과 함께하는
그림책을 통한
온라인 소셜 액티비티
정기구독
79,000원/월, 첫달 59,000원
*소셜 액티비티(4회),
그림책 2권(한글, 영어), 아트 워크시트 및 활동 컨텐츠 포함
집속에서 경험하는 Social Reading

그림책 정기 배송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

신청한 요일과 시간에 온라인으로 접속합니다.
(주 1회, 각 40분)
3-8 명의 소그룹에서 커뮤니티 매니저와 함께 책을 읽고, 친구들과 생각을 나눕니다.
*접속 가이드는 추후 안내될 예정입니다.
*아이들은 '커뮤니티 매니저'를 '선생님'이라고 부르게 됩니다.

독후활동 및 미션수행

읽은 책과 관련된 미션을 다음 수업 시간 전까지 수행해요.
집속 독서공간에서 스스로 책을 다시 읽어 봐요.
함께 읽은 책을 엄마, 아빠와 나누면 더욱 풍성해질 거예요.
소셜리딩 소개 영상
소개

6-7세

8-9세
10-11세

소셜리딩 (6~11세)
한 달 동안 우리말 그림책 1권, 영어 그림책 1권으로 친구들과 함께 소셜 액티비티를 진행합니다.



함께 읽기

온라인으로 동시접속한 소규모 커뮤니티(3-5명)에서 커뮤니티 매니저가 재미있게 책을 읽어 줄 거예요.
아름다운 그림과 글 속에서 나의 이야기를 발견하고,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며 경험을 풍성하게 만듭니다.
깊게 보기


학습을 위한 독서가 아닌, 책을 즐겁게 들여다보는 사이 우리말과 영어 표현력이 자연스럽게 키워질 거예요.
함께 읽고 감상했던 책을 바탕으로 그림을 그리고 만들기도 하면서, 아이가 넓은 세상으로 나아갈 수 있는 창의력과 상상력을 기릅니다.
집속키즈의 '함께 읽기'와 '깊게 보기'는 2020년 개정 누리과정에 새로 추가된 [책과 이야기 즐기기] 항목의 활동과 목표에 맞춰 놀이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집속키즈가 생각하는 좋은 책
- 1.재미있는 책
- 2.작품성 있는 책
- 3.마음을 연결하는 책
어린 시절의 독서가 평생의 습관으로 자리잡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책의 '재미' 요소입니다.
그림책은 학습을 목적으로 개발된 책이 아닌
작가의 기발한 상상력과 창의력, 아름다운 그림이
집대성된 하나의 문학 작품입니다.
아이의 마음속 이야기를 찾아주고 끄집어 내는
소통의 도구로써, 나눌 거리가 풍성한 책을 선정합니다.
그림책 읽어주는 커뮤니티 매니저
- 1.재미있게 읽어줄 거예요.
- 2.아이의 왕팬이 되어줄 거예요.
- 3.마음을 토닥여줄 거예요.
좋은 책만큼 중요한 것은 읽어주는 사람입니다.
아이의 독서경험이 즐거울 수 있도록 그림책에
생명력을 불어넣어 줍니다.
아이가 진짜 좋아하는 것은 자신에게 집중해준다는
사실이에요. 아이의 작은 반응에도 감탄하고
적극적으로 호응하여 건강한 자존감을 키워줍니다.
아이들은 커뮤니티 매니저를 선생님이라 부르지만
그저 가르치는 역할이 아닌, 아이의 영혼과 교감하고
진심으로 공감하여 아이의 숨겨진 가능성을 끌어냅니다.
*영어 그림책을 읽어주는 커뮤니티 매니저는, 특별히 영어 발음이 뛰어난 분으로 선별합니다.
이런 엄마와 아이에게 좋아요!
- 코로나로 인해 집밖으로 내보내기가 조심스러운 엄마와
집속에서도 안전하게 친구들을 만나고 싶은 아이 - 육아와 일에 지쳐 책을 더 읽어주기가 힘겨운 엄마와
자꾸만 책을 읽어달라고 가져오는 아이 - 그림책을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고민이 되는 엄마와
다양한 활동과 놀이를 즐거워하는 아이


우리 아이는 이렇게 달라질 거예요!
- 소셜 리딩을 통해 더욱 풍성하게 그림책을 경험하게 됩니다.
- 어릴 때부터 책 읽는 습관을 기를 수 있게 됩니다.
- 우리말과 영어표현력이 자연스럽게 키워지게 됩니다.


이 달의 그림책
소개

[ 큐레이션 주제설명 ]
8월 우리말 그림책은 ‘여름‘을 주제로 합니다. 수박 수영장에도 가보고, 파도와 놀기도 하면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 보아요.
한글
4-5세

"불가사리는 어디로 갔을까?"
다른 그림책들처럼 글자가 쓰여 있진 않지만, 아주 많은 이야기와 무궁무진한 상상력이 담겨 있는 책이랍니다. 그런데, 푸른 바다에서 평화롭게 살아가던 동물들에게 무슨 일이 생긴 걸까요?
숨어 있는 불가사리와 흰동가리, 해파리를 찾아보는 재미를 느껴볼 거예요. 그런 다음, 분리수거 놀이를 하며 알록달록 예쁘게 접은 종이 물고기들이 살기 좋은 바닷속 세상을 만들어 봐요.
한글
6-7세

"수박 수영장"
올해도 어김 없이 한적한 시골 마을에 뜨거운 여름 햇볕과 함께 '수박 수영장'이 개장했어요.
한글
8-9세

2008년 뉴욕타임스 우수 그림책
"파도야 놀자"
그림으로만 이루어진 책이에요. 어느 화창한 여름 날, 한적한 바닷가에 놀러간 소녀와 파도가 만드는 이야기가 글자 없이 펼쳐집니다.
영어
4-5세Lv.1

"Baby Happy Baby Sad"
우리는 언제 행복하고, 언제 슬픈 감정을 느끼나요? 사랑스러운 아가는 빨간 풍선을 손에 쥐고 행복해 하다가 이내 풍선을 놓치면서 슬픔을 느낍니다. 아가의 일상을 살펴보며 반대되는 두 감정에 대해 이야기 나눠 봐요.
A towering ice-cream cone makes Baby HAPPY. But when that delectable treat goes splat, it makes Baby SAD. Explores opposites, showing situations that make Baby HAPPY and Baby SAD.
영어
4-5세Lv.2
6-7세Lv.1

"Colour Me Happy!"
곰 인형을 항상 데리고 다니는 아기고양이와 함께, 반짝이는 효과가 있는 페이지를 한 장 한 장 넘기다 보면 어느새 색깔과 감정에 관한 다양한 표현들을 익힐 수 있습니다.
When I’m sunny, colour me yellow. When I’m bored, colour me grey. But Soon I’m bouncy. Time to play!
영어
6-7세Lv.2
8-9세Lv.1

"The Feelings Book"
우리가 느끼는 수많은 감정과 기분들, 혼자 끌어안고 있지 말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나눠 보세요. 그러는 사이 서로에 대해 깊이 알아가는 것은 물론, 'Sometimes I feel ~', 'Sometimes I feel like Ving ~', 표현도 익숙해진답니다..
Sometimes I feel brave. Sometimes I feel like holding hands with a friend. Sometimes I feel like celebrating my birthday, even though it’s not today.
영어
8-9세Lv.2

"The Color Monster"
어느 날, 기분에 따라 색이 변하는 컬러몬스터가 뒤죽박죽 색이 섞여버려 굉장히 혼란스러워해요. 어린 소녀가 컬러몬스터를 도와주고자 색깔을 통해 감정의 의미들을 보여줍니다.
This is happiness. It shines yellow like the sun and twinkles like the stars. You feel bright and light. You laugh, you jump, you dance! You want to share that feeling with everyone.
그림책 소개
2월의 그림책 소개
1월의 그림책 소개
12월의 그림책 소개
11월의 그림책 소개
10월의 그림책 소개-바로가기버튼 테스트
10월의 그림책 소개

키즈소셜리딩 커뮤니티 안내
- 대상
- 연령 : 6~11세(한국나이)
- 비용
- 정기 결제 : 79,000 원/월
- 구독 혜택
- 매월 책 2권 배송(영어 한글 책 각 1권)
- 주 1회, 월 4회 실시간 온라인 독서 커뮤니티 활동
- 독후 활동 자료 제공
- 인원
- 커뮤니티 당 최소 3명 ~ 최대 8명
- 시간대
- 월 ~ 금, 오후 4시 ~ 6시
- 시간표 다운로드
- 클래스 운영 시간
- 40분
- 책 배송
- 매월 마지막 주
환불 정책
(※ 정기구독/한 달 결제 동일)
*구독 취소 시점에 따라 환불 접수가 가능하며, 구독 취소는 웹사이트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환불 금액은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실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도서의 경우 별도의 환불 및 반품 규정이 적용됩니다.
1. 클래스 환불 규정
전액 환불 : 클래스 시작 7일 전 자정 까지 접수 된 건에 한해, 결제 시점으로부터 24시간 이내 신청시
클래스 비용의 90% 환불 : 첫 번째 클래스 시작 일 7일 전 ~ 1일 전
클래스 비용의 75% 환불 : 첫 번째 클래스 종료 후 ~ 두 번째 클래스 전일
클래스 비용의 50% 환불 : 두 번째 클래스 종료 후 ~ 세 번째 클래스 전일
클래스 비용의 25% 환불 : 세 번째 클래스 종료 후 ~ 네 번째 클래스 전일
2. 환불 불가 규정
환불 불가 : 네 번째 클래스 당일 부터
*자세한 환불 규정은 아래 자주 묻는 질문 또는 이용약관을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 ZX구독
- ZX구독: 독서경험
최소 3명에서 최대 8명의 어린이 친구들이 모이게 되며, 그 시간을 이끌어줄 커뮤니티 매니저가 함께합니다.
– 집속키즈에는 독서/운동/놀이/예술 커뮤니티 매니저가 있습니다. 아이들은 ‘선생님’이라 부르지만 단지 가르치는 역할만 하기보다, 동시접속한 아이들이 집속에서 가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게 온라인 커뮤니티를 잘 이끌어줄 거예요.
– 독서 커뮤니티 매니저는,
1) 아이의 독서경험이 즐거울 수 있도록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줍니다.
2) 아이의 작은 반응에도 감탄하고 적극적으로 호응하면서 건강한 자존감을 키워줍니다.
3) 아이의 영혼과 교감하며 마음 속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 숨겨진 가능성을 끌어냅니다.
집속키즈 구독 서비스는 월별 서비스여서 한 달 이내는 변경이 어렵고, 다음 달 요일과 시간대는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은 집속키즈 카카오톡을 통해서 신청해주세요.
– 1주차와 3주차에는 우리말 그림책과 영어 그림책 [함께 읽기]를 진행합니다.
[함께 읽기] 시간에는 책에 관련된 질문들을 시작으로 먼저 마음을 열고, 표지의 그림부터 찬찬히 들여다보게 됩니다.
커뮤니티 매니저가 재미있게 그림책을 읽어준 다음, 아름다운 그림과 글 속에서 나의 이야기를 발견할 수 있도록 도와줄 거예요.
온라인으로 동시접속한 친구들과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며 경험을 더욱 다채롭고 풍성하게 만듭니다.
– 2주차와 4주차에는 우리말 그림책과 영어 그림책 [깊게 보기]를 진행합니다.
[깊게 보기] 시간에는 함께 읽고 감상했던 책을 바탕으로, 그림도 그리고 만들기도 하면서 다양한 독후활동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 시간을 통해 우리말과 영어 표현력이 자연스럽게 키워지는 것은 물론이고, 창의적인 표현력까지 함께 길러지게 될 거예요.
– 집속키즈 연구진이 3가지 기준을 가지고 선정합니다.
1) 어린 시절의 독서가 평생의 습관으로 자리잡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재미’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재미있는 책인지 혹은 재미있게 읽어줄 수 있는 책인지를 고려합니다.
2) 그림책은 학습을 목적으로 개발된 책이 아니라, 작가의 기발한 상상력과 창의력, 아름다운 그림이 집대성된 하나의 문학 작품이므로 아이에게 줄 수 있는 선한 가치와 더불어 작품성을 봅니다.
3) 아이의 마음속 이야기를 찾아내서 끄집어 내는 소통의 도구로써, 마음과 마음을 연결하고 나눌 거리가 풍성한 책인지를 살펴보고 연구합니다.
저희는 영어를 학습으로 가르치는 곳이 아니라, 꾸준한 독서를 통해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따라서, 영어를 잘하고 못하고는 중요하지 않아요. 오히려 이 기회를 통해 영어그림책과 친해지면 되니까요.
다음 기준을 보면서 아이의 영어그림책 레벨을 고민하신 후, 커뮤니티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Level 1. (영어를 알아가요)
– 영어듣기 노출이 없거나 적었어요.
– 영어를 겁내거나 낯설어해요.
– 알파벳도 모르고 있어요.
– 영어단어나 표현을 많이는 몰라요.
Level 2. (영어랑 친해져요)
– 영어듣기 노출이 꽤 있었어요.
– 영어를 편하게 생각해요.
– 어느 정도 읽을 줄 알아요.
– 영어단어나 표현을 조금은 알아요.
아니요. 영어그림책 속의 글과 핵심표현들이 영어로 진행되고, 그 외에는 우리말로 진행되니 아이가 낯설어 하거나 겁을 먹을까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또한, 영어그림책을 재미있게 접하는 가운데 자연스럽게 영어표현들을 익히고 영어와 친숙해질 수 있도록 커뮤니티 매니저가 우리 아이를 이끌어줄 거예요.
– 매달 마지막 주 월요일에 배송됩니다,
– 그 이후에 구독 서비스를 신청하신 분들에게는 최대한 빠르게 순차적으로 배송해 드리며, 1주차 커뮤니티는 그림책을 받지 못했더라도 활동이 가능합니다.